-
제작의뢰작성한 신청서를 바탕으로 고객사에서 원하는 방향을 확인한 후에 제안드릴 내용 및 상담자료를 준비합니다.
-
상담 및 견적안내유선으로 세부내용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고 견적을 안내해 드립니다.
-
계약 및 자료수급계약이 체결되면 웹사이트 제작에 필요한 자료를 요청드립니다. (제작자료 가이드 문서 발송)
수급된 자료를 최종적으로 점검한 후 작성된 기획서를 메일로 발송드리고 이상없을 시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.자료 수급 시 양식에 맞지 않거나 누락되는 경우 제작 진행이 불가합니다. (최소 80%이상 수급되어야 합니다.)
-
시안 제작 및 선택/수정테마형(설치/기본) 서비스
제작의뢰 시 선택한 테마와 수급자료를 바탕으로 적용된 메인/서브 테마 시안을 고객사에 발송합니다. 확인된 메인/서브 테마 시안의 수정작업을 1회 진행하고 검토 후 확정합니다.
수정작업은 이미지 및 아이콘, 텍스트만 수정가능 한 서비스이지만 기업 이미지에 맞게 전체적인 컨셉을 맞추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.
맞춤제작 서비스제작의뢰 시 선택한 테마와 수급자료, 기획안을 바탕으로 메인시안 2안을 제작하여 고객사에 발송합니다. 선택된 시안의 수정작업이 진행되고 메인시안이 확정되면 서브 컨텐츠 시안 작업이 진행되고 작업이 완료되면 고객사에 완료된 서브 컨텐츠 시안을 발송합니다. 수정작업 및 서브 컨텐츠 시안을 확정합니다.
수정작업은 메인/서브 시안의 전체구성의 70%이상을 형태를 유지한 상태로 최대 3회 이내로 가능합니다.
-
퍼블리싱/개발 적용확정된 내용을 바탕으로 퍼블리싱 및 개발 작업(또는 적용)이 진행됩니다.
-
작업완료작업이 완료된 웹사이트를 고객사에 작업계정 URL을 전달합니다.
-
최종 검수/수정, 잔금결제오타 및 기능 테스트, 내용 수정(텍스트) 후 이상이 없을 시 고객사에 확인을 받고 검수요청서를 발송합니다.
검수요청서 확인이 완료되면 고객사에 잔금결제 요청을 드립니다.제작 비용에 따라 대금지급 방법의 차이가 있을 수 있고 테마형(설치) Minify 서비스는 제작비용 선결제(100%)입니다.
-
웹사이트 오픈잔금 결제가 완료되면 고객사에서 구입한 호스팅과 도메인에 오픈 작업을 완료합니다.
웹사이트 오픈이 완료되면 운영 메뉴얼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 -
운영/유지보수웹사이트 오픈이후 운영 시 서브컨텐츠나 메인게시물 노출 등 내용 수정은 관리자모드에서 수정가능하며 직접 수정하기 힘든 유지보수 작업이 있을 경우 1:1문의를 통해서 확인 후 비용발생 유/무를 안내해드립니다.